"3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인테리어가 훌륭한 곳, 값이 싼 곳, 아가씨가 예쁜 곳 등 매니아들이 평가하는 우선순위는 저마다 다르다. 그렇다면 전국 룸살롱 매니아들은 종류는 차지하고 어떤 특징을 갖춘 룸살롱을 좋아할까. 김강우,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 출연 확정…김남주와 호흡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김강우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2일 제작진 측은 김강우의 캐스팅 사실을 언급했다. 부지를 확보해주며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심지어 인프라까지 정부 차원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룸살롱을 드나드는 조폭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룸살롱에서 조폭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게 윤씨의 이야기다. 깍두기 머리나 덩치 좋은 검은 양복이 업소에 드나들면 호스티스들이 먼저 업소에 출입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한국야구위원회는 31일 회의를 열어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받는 등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이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열기로 방침을 정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룸살롱에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야구위원회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간 음주 의혹을 받고 있는 3개구단에 5월 31일 이전까지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밝혔다. 그리고 기타 다른 구단에도 해당 유사 사례가 있는지에 대한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요구했다. KBO의 경위서 취합 결과 KBO는 “이들이 WBC 기간 술집에 간 것은 사실이다”라고 경위서를 제출했다.


짐을 풀고 여전히 공포에 질린 채로 ‘언니들’ 치맛자락을 붙들고 잠을 청하려 했던 A씨.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방문이 활짝 열리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그 남자는 무례하게도 여성들이 누워있는 방안까지 들어와 발로 마구 차대기 시작했다. 결국 A씨는 컴컴한 방에서 뜬 눈으로 울며 밤을 지샜다. 이런 A씨에게 유일한 구원자는 바로 업소의 ‘언니들’이었다.


다만 소집 기간 중 국가 대표로서 포괄적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의 위반 소지는 있다.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규정 제13조 [징계] 항(3. 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명시돼 있다. 광주 현장에서 만난 KIA 관계자는 "양현종, 이의리, 나성범에 대해 모두 관련 없음으로 사실 관계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한 수도권 구단 관계자는 "만약 사실로 밝혀질 경우에는 KBO의 조치를 먼저 지켜본 뒤 그에 따라 움직일 예정"이라고 했다. 해당 보도가 나오자 KBO와 각 구단은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전날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경관과 헌병들은 너무도 의외의 사실에 눈이 둥굴해져서 상관은 명령을 내릴 수도 없고 하관은 상관의 명령이 없이 독자적으로 할 수도 없는 모양이어서 길 좌우에서 행진을 물끄러미 보고 있을 뿐이었다. 1903년 9월 17일 개관한 요릿집 명월관은 궁내부 주임관(奏任館)과 전선사장(典膳司長)을 지낸 안 순환이 궁중에서 나온 뒤 차린 것이었다. 명월관은 ‘청풍명월(淸風明月)’에서 따온 이름으로, 명사와 한량들에게 편안한 장소와 푸짐한 음식을 대접하는 것을 모토로 했으며, 명월관 본관은 대형 연회를 개최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고 무대도 설치되어 기생들이 공연을 했다. 하지만 독립선언서를 낭독하고 한 시간 만에 경찰들이 왔기 때문에 흥청망청 술을 마셨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명월관이나 명월관 인사동지점(태화관)이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궁중 요리를 기생의 접대를 받으면서 먹는 마치 왕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동안 유흥주점은 집합 금지와 영업시간 제한 때문에 찾는 고객이 급격히 줄면서 경영난으로 폐업하거나 임시로 문 닫는 곳이 적지 않았다. 삼성카드가 코로나19가 대유행하던 2021년 4월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모두 풀린 올해 4월의 오후 7시 이후 모임과 관련된 업종의 자사 카드 이용액을 분석한 결과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크게 줄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유흥업이 빠르게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건물에 숨겨져 있던 비밀문과 모텔방의 2배에 달하는 크기의 도피룸까지 발견됐다. KBO는 31일 오전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고,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가 참석해 관련 회의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밤 9시, 하루 영업을 시작하는 신림동의 한 룸살롱에서 어렵게 아가씨한 명을 만날 수 있었다. 그녀는 3평 남짓한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있었다. 신 대변인은 "검찰은 듣도 보도 못한 신박한 셈법으로 2명의 검사를 불기소했다"며 "두 명의 검사가 자리를 뜬 후 추가된 밴드와 유흥접객원 비용 55만원은 적용하지 않은 것인데, 작가도 울고 갈 기막힌 상상력"이라고 비꼬았다. 그러나 폐업조치의 시기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다. 국세청의 대형 통합세무서빌딩 바로 옆에서 수년간 아무런 제재 없이 영업을 해왔던 룸살롱이 하필 국세청 직원들이 즐기고 간 사실이 적발된 후에 갑자기 위장가맹점 사실이 확인됐는지에 대해서는 명쾌한 해명이 없는 상황이다.


한편 두산과 NC는 현재로선 당장 정철원과 이용찬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할 계획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팬들의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기용에 대한 부담은 피할 수 없을 전망이다. 그렇기에 논란의 당사자가 된 것에 대해서 깊이 뉘우쳤다.

cnfwkd 부산 휴게텔 휴게텔 추천 휴게텔 휴게텔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